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지원

앗메리카노오촛 2020. 6. 3. 10:40


모바일 마케팅 지원



누군가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말할 때 많은 다른 아이디어들이 의미될 수 있다.


기업마다 다른 방식으로 활용되고 있다.


가장 간단한 형태로, 모바일 마케팅은 기업에 홍보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휴대용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구성한다.


이 기사에서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비즈니스에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보여주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함으로써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해야 한다.


메시징 시스템에 선택한 사용자만 사용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웹 양식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다.




단지 연락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적절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캠페인이 너무 많은 무의미한 메시지로 고객층을 잠식했기 때문에 실패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친구가 아니에요.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특히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콘텐츠에서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가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비대하고 키워드가 많이 들어간 컨텐츠를 페이지마다 뒤져 볼 시간이 없다.


모바일 마케팅은 간결한 광고에 관한 것이다.




모바일 청중을 위한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라면, 반드시 하나를 고용하십시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자신에게 유리하게 일하고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 필요한 일이 있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사람에게 아웃소싱해야 한다.




본인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무엇을 달성하고자 하는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항상 이동 방법이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물어보십시오.




하루 종일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경계하라.


너무 늦지 않게 빨리.


고객이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에 얼마나 열광하든, 그리고 여러분의 문자 메시지 콘텐츠가 얼마나 호소력이 있든 간에, 고객이 잠자고 있는 동안 또는 그들이 깨어나자마자 문자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흥분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받는 쪽 끝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이 전화하는 시간과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유형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예의를 갖춰라.




고유한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게다가 법적 보호의 척도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고 싶다면, 그것이 고객들이 그것을 계속해서 사용하기를 원하도록 만드는 유용한 것을 확실히 하라.


만약 당신의 앱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바보같은 정보 또는 단지 중복된 정보라면, 그것은 단지 사랑받지 못한 채 앱 스토어에서 나른해질 것이다.




위에서 읽었던 것처럼 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한 할 수 있는 일이 다양하다.


휴대폰에 대한 마케팅이 모바일 마케팅에 포함된다는 데는 대부분 동의하지만, 명확한 정의는 없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계획에 구현하면 모바일 친화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다.